원피스 1001화 애니 자막 고화질 드릴게요
원피스 1001화 애니 자막 고화질 보기 <
화질 좋으니깐 충분히 볼만합니다
"부수고 잡기" 범죄의 물결이 미국 주요 도시의 고급 상점을 휩쓸고 있으며, 뻔뻔스러운 야간 급습으로 값비싼 물건을 훔치는 도둑 무리가 있습니다.
월요일 밤 로스앤젤레스의 노드스트롬(Nordstrom) 백화점에 최소 18명이 침입해 수천 달러의 상품을 훔쳤다고 시 경찰서장이 말했다.
이번 절도 사건은 지난 주말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에서 유사한 사건이 연이어 발생했습니다. 도둑 무리가 일요일 저녁 헤이워드의 사우스랜드 몰에 몰려들어 보석 가게에서 망치를 휘둘러 케이스를 부수고 물건을 훔쳐 달아났습니다.
토요일 밤 샌프란시스코 동쪽 월넛 크릭에 있는 노드스트롬 백화점을 습격한 용의자 3명이 체포됐다. 경찰은 약 80명의 용의자들이 연루되었으며 최소 10대의 다른 차량을 타고 야외 쇼핑몰을 도주했다고 말했다. 그 강도는 도둑들이 루이비통, 버버리, 블루밍데일 매장, Walgreens 및 대마초 판매점을 목표로 한 샌프란시스코의 유니언 스퀘어 근처에서 금요일 밤 유사한 급습 이후에 발생했습니다.
최소 18명이 로스앤젤레스 노드스트롬 매장에 침입해 3명이 체포됐다고 경찰이 밝혔습니다.
로스앤젤레스의 노드스트롬 매장에 최소 18명이 침입해 3명이 체포됐다고 경찰이 밝혔다.
그리고 캘리포니아는 "강제" 범죄와 씨름하는 유일한 곳이 아닙니다. 지난주 14명의 강도들이 시카고 교외의 루이비통 매장에 침입해 10만 달러 이상의 핸드백과 기타 상품을 가지고 도주했습니다.
그렇다면 최근에 발생한 사건이 왜 그렇게 많은 것일까요? 그들은 휴가 시즌과 연결되어 있습니까? 팬데믹 불안인가?
전 법 집행관이자 보안 회사 Intelligence Consulting Partners의 설립자인 Pete Eliadis는 "이것은 전염병과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팬데믹은 현 시점에서 남용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보안 전문가들은 몇 가지 다른 요인이 혼합되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원피스 1001화 애니 자막 고화질
샌프란시스코는 대유행으로 재개장한 이후 범죄가 급증했습니다. 예를 들어, 센트럴 지역에서는 절도 및 절도 사건이 1년 전보다 거의 88% 증가했으며 전체 범죄는 경찰 통계에 따르면 거의 52% 증가했습니다.
가게 도둑들은 대부분 마스크나 후드를 쓰고 있어서 보안 카메라에 찍혀도 식별이 어렵습니다.
로스앤젤레스와 샌프란시스코의 경찰이 일부를 체포했지만 도둑들은 종종 거의 처벌을 받지 않는다고 엘리아디스는 말했다.
샌프란시스코 유니언 스퀘어 인근 루이 비통 매장에서 경찰이 강도 사건을 수사하고 있다.
경찰이 샌프란시스코 유니언 스퀘어 인근 루이 비통 매장에서 발생한 강도 사건을 수사하고 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법 집행 기관의 자원 부족으로 절도 사건이 뒷전으로 밀려나는 경우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경찰 자금 지원" 운동이 일부 경찰관들의 사기를 떨어뜨렸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런 분위기에서 국민을 기소할 정치적 의지가 없습니다. 사람이 너무 붐비고 감옥에 가지 않고 검사가 사건을 기소하지 않을 때 경찰이 말싸움에 시간을 낭비해야 합니까? 우선순위는?" 엘리아스가 말했다.
"요점은 정치적 의지, 더 많은 기소 및 법 집행의 지원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